원래 이전에 했어야 하는 부분인데 vfx 관련 내용+스킬 데이터등을 정리하느라 늦어져버렸다..
1. 스킬매니저 수정
- 단순히 해당 스킬데이터 배열을 참조했더니 해당 배열의 주소 데이터가 들어오고, 동시에 해당 값을 가져오려고 하니 해당 주소값을 가져와서 null이 되어서 해당 데이터를 Instantiate로 생성해서 해결하도록 했다.
2. 플레이어가 사용가능한 스킬 담는 리스트 생성
해당 스킬데이터+인덱스 추가한 방식으로 딕셔너리로 만들까 고민했는데, 일단 시간이슈로 리스트로 그때그때 플레이어 스킬을 담기로 했다..더 좋은 방법이 있으면 좋겠다